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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한국투자증권] |
1분기 실적은 매출 2728억원, 영업이익 173억원으로 예상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1%, 31% 감소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양종인 연구원은 "지난해 4분기 홈쇼핑 송출 수수료 인하와 콘텐츠 구매 가격 인상에 따른 2015년 2016년분 소급 반영으로 영업이익률이 3.9%로 하락했다"면서 "수익성은 매출, 비용 구조 악화를 반영할 것이다. 올해 (예상) 영업이익률은 6.9%로 비용을 소급 반영한 지난해보다 높겠지만 2015년 8.9%에 비해 현저히 낮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유료방송 시장의 인수합병(M&A)은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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