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제안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LH의 고객제안제도가 대국민 홍보 부족 등으로 운영실적이 부진하다는 자체 분석결과에 따라 개최되는 것이다. 공모분야는 토지, 주택, 주거복지 등 LH 업무와 관련된 것은 물론, 홍보
공모 신청은 내달 14일까지 LH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상금 50만원 등 다양한 포상이 지급되며 전산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 10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정순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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