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희가로 프리미어 조감도 [사진제공: 신우산업개발] |
5일 분양 업계에 따르면 섹션오피스는 오피스빌딩을 층이나 호수별로 분리해서 단위별로 판매가 이뤄진다. 분양규모가 상대적으로 작아 저려함 가격으로 중소기업이나 개인 투자자도 쉽게 매입할 수 있다. 또 주택이나 오피스텔과 달리 전매제한이나 청약의무화, 대출규제 등의 규제로부터 자유롭다.
신우산업개발은 하남 미사강변도시 U2단지 13-1블록에서 지식산업센터 ‘희가로 프리미어’를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조성되며, ▲업무시설(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기숙사로 구성된다. 특히 지식산업센터 모든 실은 전용 33㎡(옛 10평) 이하의 섹션오피스로 배치한 데다 신세계 온라인 물류센터 부지(예정)와 코스트코도 가깝다.
사업지 인근에 올림픽대로와 외곽순환도로 진입이 가능한 강일IC가 있고 지하철 5호선 미사역이 2019년 6월께 개통할 경우 출퇴근 여건이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또 지하철 9호선 연장사
지식산업센터는 분양가의 최고 85%까지 자금대출(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을 받을 수 있다. 기숙사도 최고 65%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45 미사센텀비즈 2층에 마련돼 있다.
[디지털뉴스국][ⓒ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