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정신도시 라피아노 스케치 [사진제공: 알비디케이] |
알비디케이는 이달 중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운정신도시 라피아노’를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사업장은 단독주택 브랜드 '라피아노(Lafiano)'의 세번째 시리즈로 앞서 파주시 동패동과 목동동 일대에 4개 단지, 총 402가구로 공급한 바 있다. 이번에 분양하는 '운정신도시 라피아노’는 ▲1단지 134가구 ▲2단지 118가구 ▲3단지 104가구 ▲4단지 46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 84㎡ 단일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각 단지마다 커뮤니티 시설 '라곰(Lagom) 라운지'를 조성한다. 이곳에는 게스트하우스(1단지), 골프연습장(2단지), 피트니스센터(3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 전 가구에 테라스 및 윈터가든, 로프트, 루프탑 테라스 등 가구별 17~26㎡의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이 외에 단열 효과가 높은 외단열공법, 3중 시스템 창호, 태양광 시스템을 설치해 입주민의 관리비 걱정을 줄이고, 단독주택의 고질적인 방범 및 안전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번호인식 주차관제 시스템과 스마트폰 실시간 방문자 확인, cctv확인, 전
사업지 인근에 GTX-A노선 운정역(예정)이 들어설 예정이며, 향후 개통 시 서울역, 삼성역까지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을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일대에 마련되며, 이달 중 문을 열고 분양일정에 들어갈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