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4일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권 최초로 총 12회에 걸쳐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NCSI조사는 기업의 품질경쟁력향상과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미국 미시간 대학과 한국생산성본부가 공동 개발했다.
국민은행은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은행 전체 시스템을 고객 맞춤으로 전환하고 정기적인 고객만족도 측정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인 점, 관련 제도와 프로세스를 정비하고 직원교육을 실시하는 점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태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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