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트리는 중국 대형 홈쇼핑 채널 유고홈쇼핑에서 자사 에버콜라겐타임 판매를 위한 정규 편성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에버콜라겐은 뉴트리 대표 제품으로 이미 국내 홈쇼핑에서 입소문을 타며 연매출 300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회사는 중국 소비자 입맛에 맞게 4·8·12개월 패키지로 구성하는 등 현지화 작업을 마쳤다. 특히 홈쇼핑 판매율이 높은 시간대인 저녁 시간대에 생방송이 편성돼 매출 향상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될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뉴트리 측은 "홈쇼핑 방송 외에 면세점,
유고홈쇼핑은 중국 전역에 방송하는 홈쇼핑 채널로 중국 내 취급규모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