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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워크숍에서는 1분기까지의 성과를 점검하고 2분기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하는 전략을 공유했다. '새로운 시대의 신한다움'에 대해 영업현장과 본부의 집단지성을 모아 변화 방향을 도출하기 위한 토론과 공유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진옥동 행장은 "이제는 경쟁자가 아닌 고객에게 집중해야 한다"며 "철저히 고객 입장에서 바라보는 노력을 통해 경쟁자를 앞서가는 프론티어가 아닌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내는 크리에이터가 될 것"을 주문했다. 이어 "직원들의 역량강화가 곧 신한은행의 역량을 확장하는 것이다"고 말하며 직원들의
마지막으로 그는 현장에 참석한 임원·본부장들에게는 "직원들이 돈키호테적인 사고를 발현할 수 있도록 기발한 발상과 새로운 도전을 권장하는 문화를 만들어 줘야한다"며 "이것이 바로 미래를 준비하는 새로운 신한다움이다"고 마무리했다.
[이승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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