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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 제공 = 슈피겐코리아 |
한경래 대신증권 연구원은 "아마존 온라인 매출 증가와 함께 스마트폰 케이스 실적 성장 지속, 하반기 글램업 화장품 브랜드 SKU 확대로 매출 다각화가 기대된다"면서 "아마존 판매 솔루션 론칭에 따른 아마존 커머스 전문 업체로의 변화가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실적의 경우 2분기를 저점으로 하반기로 갈수록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하반기 아이폰 신제품 출시와 화웨이 등 중국 스마트폰 케이스 매출 기여 확대가 기대된다는 평가다.
한 연구원은 "지난 3월 아마존 마스크시트 부문 2위를 기록했던 글램업 화장품 브랜드는 하반기 SKU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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