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2019 고객의 소리 협의회 우수제안고객 초청행사`에서 이대훈 농협은행장(앞줄 가운데)이 우수제안고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10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2019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 협의회 우수제안고객 초청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농협은행은 업무개선과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 고객 20명을 초청해 고객 제안사항에 대한 개선사례를 보고했고, 감사패 수여식과 함께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 10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2019 고객의 소리 협의회 우수제안고객 초청행사`에서 이대훈 농협은행장(왼쪽)이 우수제안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NH농협은행]
농협은행은 매달 1회씩 '고객불만 제로(Zero)회의'를 열어 고객 제안을 검토하고, '고객의 소리
협의회'를 거쳐 지금까지 총 208건의 제안을 실제 업무에 반영했다. 이대훈 은행장은 "농협은행을 아껴주시는 우수제안 고객을 모시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다양한 고객 제안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