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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민수 카카오 대표이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해 나가는 가운데 특히, 지난 추석에 거래액이 크게 증가했다"며 "이는 생일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로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확대되고, 구매자도 전 연령대로 확장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카카오톡이 가진 비즈니스 영향력에 기반해 톡스토어 역시 긍정적인 변화를 보이고 있다"며 "카카오톡 안에서 별도의 로그인 없이 톡하듯
이어 "단순히 이용자의 구매목적을 충족시키는 것을 넘어 사용 맥락을 파악하고, 카카오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으로 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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