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번에 리뉴얼된 '더샵' BI 적용 예시 [사진= 포스코건설] |
13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에는 'Advance in Core(핵심에서 앞서가는)'를 콘셉트로, 4대 지향가치(▲안전 ▲편의 ▲ 휴식 ▲디자인)를 담았다. 더샵의 심벌(#)은 가로획과 세로획이 교차하는 구조를 형상화해 강인함과 견고함을 강조했다. 영어 대문자와 소문자로 혼용했던 로고(The Sharp)는 모두 대문자(THE SHARP)로 변경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색상도 기존 블루 바이올렛(Blue Violet)에서 '프러시안 블루(Prussian Blue)'로 바꿨다. 프러시안 블루는 철의 화학반응에서 볼 수 있는 색상으로 무게감과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포스코건설은 새롭게 단장한 '
포스코건설 관계자는"더샵은 지난 18년 동안 고객분들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브랜드"라며,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100년 브랜드로 영속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 품질의 더샵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