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t뮤직의 음악사이트 '지니'가 제휴기업과 함께 고객 혜택과 즐거움을 주는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지니(www.genie.co.kr)'는 모바일 잠금화면 애플리케이션 '캐시슬라이드'와 9월 서울지역 대학교 캠퍼스를 찾아가 고객 혜택을 2배로 제공하는 혜택 이벤트를 엽니다.
서울시립대 (17일), 동덕여대(22일), 세종대(24일), 숙명여대(25일)에서 열리는 '고객혜택 2배로 이벤트'에선 룰렛 추첨으로 지니 음악 감상권 및 캐시슬라이드 적립금, 에코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kt뮤직은 지난 7월부터 롯데제과와 함께 '음악!설레임! 지니' 슬로건을 알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해왔습니다.
kt뮤직 관계자는 "기업들과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이 현장에서 지니를 체험하고 음악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습니다.
[ 이해완 기자 / parasa@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