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업계가 최근 유행을 이루고 있는 소셜 커머스 시장 진출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커뮤니케이션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플랫폼을 활용해 유무선 동시 소셜 커머스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SK컴즈는 이를 위해 국내 최대 SNS인 싸이월드의 2천500만 회원과 11억 건에 육박하는 일촌 네트워크, 3천200만 회원의 메신저 네이트온을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입니다.
또 다음커뮤니케이션도 공동 구매 플랫폼 형식으로 소셜 커머스 진출을 준비하는 등 포털업계 전체적으로 소셜 커머스 사업의 구상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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