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의 브랜드 '꽃을 든 남자' 가 산업정책연구원에서 주최하는 '코리아 브랜드 콘퍼런스 2010'에서 8년 연속 남성 화장품 부문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됐습니다.
수퍼브랜드는 2003년부터 지식경제부의 후원 하에 전국 20~60대 소비자 3천여 명을 대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되며, 개인브랜드, 통신, 패션, 화장품 등 총 15개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올해 4월부터 10월까지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