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팔도, 7년 만에 스낵시장 재진출
매일경제
매일경제TV
매경이코노미
매경LUXMEN
CITYLIFE
GFW
M-PRINT
예능
교양
드라마
편성표
온에어
통합검색
닫기
뉴스
다시보기
이슈플러스
연예
전체
정치
사회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연예
디지털 ONLY
지하세계
생활/건강
기업in
연재
인기척
뉴스 > 경제
팔도, 7년 만에 스낵시장 재진출
기사입력 2013-03-21 11:04
팔도가 7년 만에 스낵시장에 재진출합니다.
팔도는 스낵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고, 기
존의 영업조직을 활용할 수 있다는 판단 하에 스낵 3종을 출시하고 다시 스낵시장에 도전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팔도는 1986년 스낵사업을 시작했지만 2006년 중반 사업을 중단하고 라면과 음료사업에 집중했습니다.
팔도는 올해 스낵사업에서 2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입니다.
[ 김태일 기자 / kti9558@mbn.co.kr ]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인기영상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라이브리 댓글 작성을 위해 JavaScript를 활성화 해주세요.
금주의 프로그램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SNS 돋보기
‘사기·성추행 의혹’
유재환, 해명
박성훈
광고 폭주? 전혀…
어린이날 앞둔 유·아동 시장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