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은 지난 1월 발매한 필러 '엘란쎄'가 국내 출시 1년 만에 매출 70억 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현재까지 국내에 출시된 필러 제품 중 단일 품목이 1년 만에 연매출 70억 원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 같은 결과는 엘란쎄가 기존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히알루론산(HA) 성분의 필러보다 안전성과 지속성을 개선한 PCL 성분 필러이기 때문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리더스클리닉 김성수 원장은"최근 어려보이는 얼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필러 시술을 문의하는 여성 환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기존에 필러가 지속기간이 6개월 미만 이었다면 PCL성분의 필러는 2년 이상 효과가 지속되어 많은 환자들이 관심을 보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최초 주입 후 2년 이상 효과가 지속되는 국내 최초의 제품이라는 장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제품 라인업 확대와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이 같은 상승세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새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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