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 해 출시한 냉장고 '지펠 푸드쇼케이스'가 8월말까지 15만대 이상 누적 판매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펠 푸드쇼케이스는 한 개의 냉장실을 인케이스와 쇼케이스 두 개의 냉장실로 구분한 제품으로 인케이스는 부피가 크고 오래 보관해야 하는 식재료를 신선하게, 쇼케이스에는 자주 먹는 음식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지난 해 2월 출시 이후 12월까지 5만대 판매량을 기록했으
삼성전자 관계자는 "기존 양문형 냉장고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형태의 냉장고여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았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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