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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체험단은 8일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브라질, 중국, 인도, 영국, 일본, 독일, 멕시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홍콩 등 총 15개국에서 모집된다.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해당 국가의 행사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최종 선정되면 출시 전까지 G4 제품 패키지를 직접 배송 받으며 국가별 마이크로사이트와 ‘Try LG G4’ 앱을 통해 체험기를 올리면 된다. 활동에 따라 G4 구매 할인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한국에서는 마이크로사이트(www.trylgg4.co.kr/web)를 통해 8일부터 17일까지 150명이 모집된다. LG전자는 한국이 첫 출시 국가이기 때문에 예외적으로 29일 G4 공개행사와 동시에 배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약 한달 간 G4를 체험하고 미션과제를 수행하면 체험이 끝난 후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사장)은 “자신감을 갖고 준비한 G4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출시 전 업계 최대 규모의 사전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며 “생생한 체험기를 통해 G4에 대한 신뢰감을 갖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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