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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는 중국내 해외 직구족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전자상거래와 한류문화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KBS아트비전(대표 전진국)과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지웰페어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오는 7월 1일 오픈 예정인 글로벌 기반의 커머스플랫폼 표양궈하이(www.pyguohai.com)를 통한 중국 역직구 사업에서 KBS아트비전과 공동으로 한류 컨셉을 접목한 온ㆍ 오프라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개발해나갈 예정입니다.
양사는 드라마 PPL 등을 통한 홍보는 물론 PB 상품에 대한 기획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에서 상호 협력하고, 국내 중소기업의 중국 내 판로 개척에 온ㆍ오프라인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했습니다.
특히, 이지웰페어는 표양궈하이의 직구 사업과 함께 업무제휴를 통한 제 3자 플랫폼 사업자의 입점과 중국 최대 온라인몰 텐마오의 온라인 판매대행도 활발히 추진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이지웰페어는 지난 달 13일 중국 국영기업 하이닝중국피혁성주식유한공사(대표 런유파, 이하 하이닝피혁성)와 역직구 쇼핑몰 사업 전개 관련 합자법인인 절강표양과해신식과기유한공사 설립을 위한 본 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이지웰페어는 하이닝피혁성이 소유하고 있는 중국 11개 지역거점의 대규모 쇼핑단지를 활용해 O2O 기반의 면세체험관을 설치해 운용할 예정으로 중국 고객들이 한국 상품을 직접 보고 체험해 온라인 직구몰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확보할 계획입니다.
한편 이지웰페어 관계자는 "오는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