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은 고객이 제기하는 민원이나 불만 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고, 그 결과를 통보해주는 '소리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시스템의 가동에 따라 대한생명
대한생명은 본사와 전국 7개 지역본부에 백여명의 민원처리 담당자를 배치하고, 민원이 접수된 뒤 가급적 3일 이내에 처리 결과를 통보해줄 방침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생명은 고객이 제기하는 민원이나 불만 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고, 그 결과를 통보해주는 '소리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