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축제는 이달 14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할인점, 양판점, 백화점 등에서 진행한다. 보상 판매 대상을 기존 3개에서 7대 프리미엄 제품으로 확대하고 70개 인기 모델을 선정해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주는 ‘스페셜 에디션 판매전’이 열린다. 7주간 매주 70명을 뽑아 2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신혼 부부에게는 혼수 마일리지 혜택을 늘리고 ’문화로 나라를 지키다 SUHD TV 간송 문화전‘을 열어 광복의 의미를 기리는 행사도 병행한다.
보상 판매에는 기존 TV, 에어컨, 노트북에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청소기를 추가해 기간 중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쓰던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다. 스페셜 에디션 판매전에서는 82형 SUHD TV, 지펠 푸드쇼케이스, 지펠아삭 M9000 등 인기 제품 70개 모델을 대상으로 최대 2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7주간 매주 7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기간 중 삼성전자 제품으로 혼수를 장만하는 신혼부부들에게는 포인트, 마일리지를 확대 제공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시 공항 라운지 이용권 등이 포함된 웨딩 쿠폰북을 증정한다.
이밖
자세한 행사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815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