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독도 프로모션은 SPA 브랜드 ‘탑텐’,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 ‘올젠’ 및 계열사 에이션패션의 ‘폴햄’, ‘엠폴햄’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소비자들에게 독도의 날을 알리고, 우리 땅 독도의 중요성을 되새기고자 기획됐다.
이번 독도 프로모션은 오는 25일까지 각 브랜드별 아이코닉 아이템을 선정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으로, 행사 기간 동안 진행하는 아이템의 판매수익금 10%는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할 예정이다. 각 브랜드별 8개의 아이템은 전국 브랜드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탑텐, 지오지아 올젠, 폴햄, 엠폴햄 등 홈페이지 및 탑텐 카카오톡
신성통상은 “독도의 날을 맞아 그 동안 왜곡된 역사로 인해 무심했던 독도의 중요성과 소중함을 깨닫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독도를 널리 홍보하고 사랑함에 있어서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