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티몬] |
이번 협약으로 티몬은 스피킹맥스 ‘왕초보 리스타트’부터 ‘MBA & BIZ편’까지 전 과정을 1년6개월 동안 학습할 수 있는 ‘올인원 마스터패키지 365+180’ 단독 특가 패키지를 구성해 판매한다.
스피킹맥스는 뉴욕, 런던, 시드니 등 전 세계 주요 영어권 도시에서 직접 촬영한 원어민 영상을 통해 생생한 영어회화를 익히는 프로그램이다. iOS와 안드로이드 기반 모든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자유로운 학습을 할 수 있다. 지난 2011년 티몬에서 첫 판매를 시작한 이후 줄곧 교육부문 판매 1위를 유지해왔다. 이에따라 스피킹맥스의 사이트 방문자 수도 1000만명을 넘어섰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티몬과의 이번 MOU를 통해 고객층을 더욱
하성원 티몬 COO는 “국내 최고 수준인 스피킹맥스의 교육 콘텐츠를 단독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