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리따움 플래그쉽 매장 내에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3대 브랜드인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각각의 플래그십 매장이 숍인숍 형태로 들어가있다. 아이오페의 바이오랩에서는 피부 진단 서비스를, 라네즈의 뷰티 미러 공간에서는 프리미엄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마몽드 존에서는 제품에 사용된 원료 꽃을 직접 만나고 향기를 체험할 수 있는 등 브랜드별 특화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 곳 매장 인테리어는 아리따움의 새로운 패턴과 비주얼, 영상 등을 통해 아리따움만의 정체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매월 다른 컨셉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아리따움 라운지, 브랜드존, 헤어존, 클렌징존 등 다양한 컨셉의 공간 구성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국내 뷰티 브랜드샵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메이크업 존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로 메이크업 제품이 구성된 기존 매장과는 달리, 제품 유형별 진열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카테고리의 제품을 비교 및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시간대에 따라 적절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고 체험할 수 있는 ‘아리따움 타임’ 등 아리따움 플래그십 매장만의 특화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아리따움 플래그십 매장을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