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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는 23일 국내 주요 분유를 소셜커머스보다 최대 35%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주 기저귀 가격을 낮춘 데 이어 할인 품목을 분유로 늘린 것이다.
해당 제품은 남양, 매일, 일동, 롯데푸드 등 국내 4개 분유 회사의 일부 제품이다. 브랜드마다 유아의 성장 과정에 맞춰 각 4단계씩 제품을 할인한다.
이마트에 따르면 이는 대형마트 업계 대비 최대 39%, 온라인몰과 소셜커머스 대비 최대 35% 저렴한 수준이다. 매주 경쟁사의 제품 판매 가격을 조사해 주 단위로 최저 가격을 유지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이마트 측은 “분유는 온라인 구입 수요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품목”이라며 “전 유통 채널 최저가 선언을 통해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가격 경쟁력을 확고하게 유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이가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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