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프리드 라이프, 퓨전 사극형식의 이색광고 선보여 '드라마야, 광고야?'

기사입력 2016-04-12 17:42



한강에서 거센 물보라를 일으키며 황금빛 용이 하늘로 치솟는다. 구름을 뚫고 비행하던 용은 새로운 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궁궐에 도착한다. 왕이 대한민국 장례문화의 대변혁을 외치자, 백성들이 환호한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마치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이 영상은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가 11일 새롭게 선보인 신규 광고이다.

기존의 유명 연예인 위주의 단조로운 광고들과 달리, 프리드라이프는 금번 광고를 통해 고정관념을 벗어 던졌다.

프리드라이프는 업계 1위 회사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상조 외에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고품격 혜택을 모두 묶어 ‘왕의 상조’라는 컨셉에 담았다.

광고는 퓨전 사극 드라마 형식의

시리즈물로 제작되었다. ‘대선언 편’, ‘인기예감 편’, ‘영토확장 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이번 광고에는 프리드라이프 전속모델인 배우 최수종과 왕 역할로 배우 최일화, 중전 역으로 배우 정은재 등이 출현했다.

광고는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을 비롯하여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유튜브, 다음TV팟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