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치엠손은 손 선수의 영문 이니셜을 그대로 사용했으며, 브랜드 로고는 축구공과 5대륙의 오각형을 형상화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축구 실력뿐 아니라 패션 센스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손 선수는 본인의 패션 가치관을 팬들과 공유하기를 원해 직접 브랜드를 만들게 됐다”며 “스포츠 스타가 만든 브랜드는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끄는 추세다”고 설명했다.
세계 최고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디자이너 리처드 채와 합작해 만든 패션 브랜드 ‘CR7’과 철인 3종 경기 세계챔피언 3회에 경력을 보유한 올리비에 버나드가 러닝화 브랜드 ‘ON’이 대표적인 사례.
SSG닷컴은 손 선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스냅백 모자 ‘7STOHM’ 3종을 우선 선보인 뒤 이달 말 야구모자 등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에이치엠손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10% 할인한 가격에 스냅백 모자를 판매한다. 각 디자인별로 7번째, 77번, 777
SSG닷컴 명노현 패션팀장은 “손흥민 선수의 브랜드 단독 론칭을 앞세워 앞으로도 SSG닷컴에 와야만 살 수 있는 브랜드와 상품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