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TRT는 지난 3월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한 데 이어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면서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을 겨냥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유통 경로 확대로 브랜드 입지를 넓히고 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이번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인기제품 올인원 로션 ‘텐섹(10SEC)’을 비롯해 토너 ‘쏘파인’, 로션 ‘디어매트’, 남성용 비비크림 ‘겟레디’ 등 기초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