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주그룹 홈페이지(www.aju.co.kr) 내에 개설한 ‘아주 좋은 날’ 캠페인 페이지의 ‘아주좋아요’ 버튼을 클릭해 지지를 표하거나 간단한 ‘프로필 제작의뢰’ 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아주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한글의 자음과 모음 개수를 본 따 ‘19+21 한글초성 프로필’ 캠페인으로 명명하고 캠페인 참가자 전원에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프로필 사진 등으로 활용할 수 있게 참가자 이름의 초성과 모음을 형상화한 나만의 얼굴 모양의 아이콘을 만들어 준다.
또 캠페인 참가 목표인원을 한글 반포 570주년의 의미를 담아 5700명으로 정하고, 목표달성 시 참가자 가운데 190명을
‘프로필 제작 의뢰’를 통해 제공받은 프로필 이미지를 자신의 SNS 프로필 사진으로 변경한 인증샷을 보내주는 참가자 210명에게도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결과발표는 오는 20일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