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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경닷컴이 주최하고 매경미디어그룹이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서 새로운 활로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나라 기관과 공기업, 대·중소기업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시상식은 김지예 MBN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윤형식 매경비즈 대표이사의 인사말, 심사위원장인 김창봉 중앙대 경영대학원장의 심사평과 함께 선정식 순으로 이어졌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민간기업, 공기업, 기관 등 각종 기관·단체 23곳이 선정됐다.
이중 환경친화경영에서는 한국남동발전, 사회책임경영에서는 파나소닉코리아, 신뢰경영에서는 아프로서비스그룹이 2년 연속 수상해 눈길을 끈다. 고객만족경영에서는 리젠시빌주택·영림임업·부산광역시상수도사업본부, 기술혁신경영에서는 신영기술개발·비아이피, 리더십경영에서는 한국도로공사가 수상했다. 고객행복경영에서는 듀오정보, 소비자중심경영에서는 NH농협은행이 이름을 올렸다.
동반성장경영에서는 롯데면세점, 일자리창출경영에서는 두리잡이, 사회공헌경영에서는 서연이화, 미래창조경영에서는 애드브레인, 글로벌경영에서는 한샘과 부산광역시가 영예를 안았다. 환경친화경영에서는 피죤, 지역상생경영에서는 광주시, 지속가능경영에서는 담양군, 지속가능중심경영에서는 한국투자저축은행, 고객행복경영에서는 다비치안경체인, 사회공헌경영에서는 전남대학교병원이 수상했다.
아울러 이날 본 행사에 이어서는 매경닷컴과 매일경제신문 MBN이 공동 발간한 '광야에 길을 내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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