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샘-침대맞춤법 캠페인 |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샘은 다양한 침대·매트리스 제품군으로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침대를 맞춰볼 수 있도록 메시지를 던진다. TV광고를 통해 침대를 활용하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각각에 맞는 침대를 맞춰주는 장면을 연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고에는 실제로 한샘 침대를 사용하는 부부가 모델로 등장해 현실성을 높였다.
한샘 광고에 등장하는 다양한 침대는 전국 9개 플래그샵과 일부 대리점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매장에서는 직접 누워보면서 전문영업사원의 1대1 상담을 통해 나에게 꼭 맞는 침대를 고를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하기 전에 한샘인테리어닷컴의 '알고리잠' 서비스를 통해 나에게 맞는 최적의 매트리스를 찾아볼 수 있다. 알고리잠 프로그램에 원하는 매트리스 경도, 사용행태, 가족구성원 등을 입력하면 나에게 최적화된 침대와 매트리스를 골라준다.
한샘인테리어닷컴은 알고리잠 테스트 후 결과를 SNS에 공유하거나, 나에게 맞는 침대맞춤법을 제안하면 추첨을 통해 4명에게 결과에 맞는 매트리스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 달 동안 계속되고, 결과는 4월 중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한샘은 신혼부부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샘 베스트 침대 3종(밀로, 모아, 루나)을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책상, 안락의자, 선반장 중 1종을 증정하고, 옷장 또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