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새롭게 선보인 사이트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체험형 기능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개편 후 소비자들에게는 아기피부를 이해하고 균형있는 성장을 돕는 '예비맘 베이비 스킨 클래스', 제품을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샘플 체험', 아이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셀프 피부진단 가이드' 등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또 유아동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제로투세븐의 O2O 쇼핑 플랫폼과 연계해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검색 및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동시에 모회사인 매일유업의 'Maeil Do 멤버십' 및 제로투세븐 540여개 매장의 서비스와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사이트 개편 관련 이벤트로는 내달 3일까지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 채널로 공유하는 것이 있다. 궁중비책은 소비자들이 공유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궁중비책 수딩플루이드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 출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