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중남미, 아시아, 중동·아프리카 등 신흥 시장에서 전략 스마트폰 G6를 출시했다.
LG전자는 브라질 3대 이동통신사인 비보(Vivo), 팀(TIM), 클라로(Claro)를 비롯한 31개 이동통신사를 통해 중남미 지역 주요 국가에서 G6 판매가 시작된다고 11일 밝혔다.
중남미는 LG전자 스마트폰이 인기가 있는 대표적 신흥 시장이다. 특히 브라질은 한국, 중국, 베트남과 함께 LG전자 스마트폰의 4대 생산기지 중 하나다. 올해 하반기부터는 브라질에서 판매하는 G6를 현지 생산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달 중순까지 인도,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시장과 아랍에미리트,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중동·아프리카 시장에서도 G6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이로써 LG전자는 세계 양대 프리미엄폰 시장인 북미와 유럽, 러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사장)은 "높은 완성도와 특별한 기능으로 국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G6로 신흥 시장 프리미엄폰 시장도 적극적으로 공략? 것"이라고 말했다.
[서동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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