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BMW 그룹 코리아] |
총 900여일의 운영 기간 동안 방문객 50만명 이상이 BMW드라이빙센터를 찾았고, 이중 7만명 이상이 드라이빙 체험을 즐겼다.
또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어린이 과학 창의 교육 프로그램 '주니어캠퍼스'에 소외계층 어린이 3663명을 포함해 총 2만9820명이 참여했다. 교통안전 교육프로그램 '키즈 드라이빙 스쿨'에는 취학전 어린이 1만4649명이 참가했다.
만족도도 높았다. BMW 그룹 코리아는 방문객 만족도는 85% 이상, 드라이빙 체험 만족도는 95% 이상으로 나왔다고 설명했다.
BMW 그룹 코리아는 개장 3주년과 방문객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14~17일 BMW드라이빙센터에서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개최한다.
잔디 광장에 옥토버 펍(Pub)을 운영하고 메인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푸드 트럭 운영, 전기차 체험 기회 제공, 택시 드라이빙 선착순 무료 체험 등 이벤트도 연다.
김효준 BMW 그룹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