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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 속에 나오는 뉴라미스 제품. [자료 제공 = 메디톡스] |
피부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이야기하면 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광고 구성의 중점을 두고 중독성 있는 음악을 배경으로 배우 이서진이 등장해 위트 있게 솔루션을 제안한 게 주효했다고 회사 측은 자평했다.
메디톡스는 제품 수요층인 여성들을 3개 연령대로 나눠 각각에 맞는 광고를 만들었다. 이를 공중파 TV, 영화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대상에 맞는 채널을 통해 송출하고 있다.
주희석 메디톡스 상무는 "이번 광고가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뉴라미스'가 가진 본연의 장점을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전달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공개 1주만에 유튜브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성과를 달성했다"며 "높아진 뉴라미스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1위 자리 수성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라미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와 유럽 의약품품질위원회(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한 필러다. 지난 2013년 제품을 출시된 뒤 의사와 피시술자로부터 효과·안전성을 인정받아 4년동안 400만개 이상 판매됐다.
메디톡스는 세계 22개국에서 뉴라미스 시판허가를 받고 판매하며 글로벌 제품으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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