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의 맛과 풍미를 강조하기 위해 박서준과 이서진을 모델로 '2018 맥주 맛도 모르면서!'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또 355mℓ 6팩으로 구성한 '윤식당 스페셜팩'을 이달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 등지에서 2개월 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하이트진로는 맛있는 맥주, 맥주 맛을 아는 사람들이 즐기는 '맥스'의 경쟁력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맥스는 국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