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일방적으로 마일리지 적립 기준을 바꾼 것이 부당해 축소 마일리지를 고객에게 돌려주라는 법원 판결에 이어 씨티카드에 대해서도 같은 내용의 소송이 제기될 전망입니다.
당시 신한카드에 대해 마일리지 지급 청구 소송을 제기했던 법무법인 서린의 장진영 변호사는 "한국씨티은행이 씨티아시아나카드의 마일리지 제공비율을 축소한 것은 무
장 변호사는 "씨티카드는 LG트래블카드의 마일리지 축소로 소비자들의 불만이 커진 틈을 타 회원수를 늘린 뒤 같은 트래블카드와 같은 수법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저버리는 비신사적인 행태를 반복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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