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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펍은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0월 베트남 하노이에 오픈한 '진로포차'에 이은 두 번째 해외매장이다. 전용면적 102㎡의 복층 구조로 하이트와 맥스 생맥주, 참이슬, 자몽에이슬 등 하이트진로의 주력 제품들을 판매한다.
하이트진로펍은 홍콩 소비자와 관광객들에게 제품 홍보관 역할도 하게 된다. 운영은 홍콩시장 내 하이트진로의 맥주 성장을 돕고 있는 현지거래처가 맡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홍콩에 맥주 40만상자(1상자=500㎖x20병)를 수출했다. 전년보다는 30% 성장했고, 맥주 수출을 본격화한 2012년보다는 7배 증가했다.
현재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다수가 홍콩 내 슈퍼마켓, 편의점, 백화점 등 2천여 곳에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장은 "글로벌 브랜드 각축장인 홍콩에서의 하이트진로 브랜드 전문점 오픈은 현지시장 확대를 위한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하이트진로펍의 성공적 안착을 통해 한국 주류의 우수성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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