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일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서 열린 팬사인회에 일본 골든위크, 중국 노동절 연휴 등을 맞아 방한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몰렸다.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당일 하루 면세점 방문객 수는 약 4000명을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승기는 팬싸인회를 찾은 이들에게 리더스코스메틱의 대표 제품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2스텝 마스크'를 제공했다.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2스텝 마스크는'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아미노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 '메디유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와 '이승기 마스크팩'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세린 마스크'도 함께 배포했다.
리더스코스메틱 측은 "리더스 마스크팩은 자체 피부과학연구소의 전문성으로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