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엠모바일 콜센터가 `2018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알뜰폰 산업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었다. [사진제공 = KT모바일] |
2일 KT엠모바일에 따르면 40개 산업 250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KSQI 콜센터 부문 조사는 지난해 2분기부터 올해 1분기까지 분기별 25회, 총 100회에 걸쳐 조사했다.
평가 항목은 통화대기시간, 경청 태도, 적극적 안내·고객 이해도 등이며 KT엠모바일 콜센터는 서비스 품질 지수 90점 이상을 받으며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앞서 KT엠모바일 지난 '2017 콜센터 품질 지수(KS-CQI)'평가에서 알뜰폰 분야 1위, '2017년 전기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 업무 평가'에서 '우수' 등급에 오른 바 있다.
이로써 KT엠모바일은 최고 수준의 콜센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뜰폰 전문 기업으로 공식 인정 받게 됐다.
박종진 KT엠모바일 대표이사는 "KT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