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홈플러스, 19일부터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기사입력 2018-07-18 16:53


[사진제공 = 홈플러스]
↑ [사진제공 =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오는 19일부터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을학기 강좌는 전국 125개 문화센터를 통해 약 2500개의 강좌로 구성돼 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연간 테마인 '감성'에 맞춰 이번에는 시즌테마로 '가을감성' 위주의 다양한 강좌를 마련했다. 또 '가을맞이 정리정돈 미니멀 라이프', '하루 한번 마음을 채우는 책꽂이' 등의 특강을 비롯해 '아빠와 함께하는 문센데이', 발표회 형식의 '강좌 콘서트' 등을 개설한다.
특히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홈플러스 only 프로그램(행복한 인성놀이 볼래볼래, 동화놀이 스토리 팡팡, 지니톡톡 등 30여 강좌)을 운영하고, 가을 특강 기념으로 수강료를 최대 50% 할인해 준다.
이 밖에 노래교실 강좌 수강생이 친구를 초청해 함께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노래교실 친구 데이'를 비롯해 'KB 어린이 경제교육' 등의 무료 강좌도 준비돼 있다. 최근 리뉴얼을 통해 고객 커뮤티니 공간을 확대한 홈플러스 목동점 문화센터는 향후 지역 주민과의 소통 활성화에 더

욱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가을학기 신청을 할 때 마이홈플러스 회원은 7월 내 정규강좌 신청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또 가을학기 수강회원에게는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