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이 15년 연속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에서 '2018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웰빙 만족도를 측정하기 위해 공동 개발했다. 건강성과 환경성, 안정성, 충족성, 사회성 총 5개 항목에 관한 소비자의 인식을 점수화해 '소비자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평가한다. 올해는 113개 제품군과 서비스군, 378개의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 패널 조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보일러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콘덴싱보일러 선두주자로서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1988년 콘덴싱보일러를 선보인 후 끊임없이 연구 개발에 투자해 '친환경 고효율'이라는 콘덴싱 본연의 장점을 살리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기술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나비엔 스마트 원격제어 보일러 NCB760'은 콘덴싱보일러에 한층 정교한 제어와 섬세한 감성을 더한 제품이다. 세밀한 온도조절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멀티 센싱 온도제어 기술을 적용해 정밀한 온도를 구현했으며, 바닥을 흐르고 돌아온 물의 온도를 제어하는 환수온도 제어기술로 외부 환경 변화에 관계 없이 최적의 난방환경을 선사한다. 또 원격제어 기능을 한층 강화해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실시간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지난 40년간 오로지 에너지와 환경을 위한 한결 같은 걸음을 걸어왔듯,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서찬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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