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동원F&B가 지난 4월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운영한 동원참치 팝업스토어. [사진제공 = 동원F&B] |
동원F&B는 동원참치를 주제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는 등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 우수사례로 초청됐다.
글로벌 인기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출시하고 굿즈과 팝업스토어, 광고 등 적극적인 협업 마케팅을 펼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원F&B는 바로먹는 가정간편식(HMR) 콘셉트의 '더참치'를 출시하고 강남 가로수길과 잠실 롯데월드타워, 코엑스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체험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 참치의 다양한 용도를 알리기 위해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1등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새로운 기회와 성장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