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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헬스케어, 내년 영업·마케팅 전략 공유하는 워크숍 개최

기사입력 2018-11-30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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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헬스케어 영업마케팅 워크샵 현장. [사진 제공 = CJ헬스케어]
↑ CJ헬스케어 영업마케팅 워크샵 현장. [사진 제공 = CJ헬스케어]
CJ헬스케어는 지난 28일 대전 서구 KT 인재개발원에서 500여명의 전문의약품 담당 영업, 마케팅 전 구성원들이 모여 2019년 전략과 목표를 공유하는 '영업·마케팅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영업마케팅 워크샵은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케이캡정과 항구토복합 신약 아킨지오캡슐의 출시를 앞두고 영업마케팅본부의 모든 임직원들이 모여 올해를 되돌아보고 내년의 조직별 계획과 중장기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We are the champion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워크샵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시험과 CP 내재화 강의에 이어 전략 공유(Our Bright Future), 조직별 각오 다짐(We Make the Future), 우수 PM 및 영업사원 사례 발표(Action&Cheer up)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생산, R&D, 경영지원, CP 등 각 밸류체인별 임직원들이 영업마케팅 구성원들을 응원하는 영상도 시연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CJ헬스케어

강석희 대표는 "내년은 항구토복합신약 아킨지오캡슐에 이어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케이캡정으로 CJ헬스케어의 미래가 만들어질 한 해"라면서 "전 구성원들이 밝은 미래를 꿈꾸고 한 뜻으로 나아가 결국 그 꿈을 이루는 챔피언이 되어 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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