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매일유업, `스포츠마케팅어워드` 기업부문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8-12-24 13: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매일유업 관계자가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 = 매일유업]
↑ 매일유업 관계자가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 =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에서 기업 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 및 스포츠토토가 후원하는 스포츠마케팅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스포츠마케팅 시장에 대한 가치 제고와 성장 촉진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5월부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공식 후원과 프로스포츠 구단 스폰서십 등 활발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높이 평가받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전북 장수 산사태로 부부 숨져…나주 요양원 보트 타고 구조
  • 팔당댐 방류량 늘어 올림픽대로 여의상류·하류IC 통제
  • 의암호 사고 가족 "수포섬 고정 작업 지원하다 변 당해" 토로
  • 전국 81개 시·군·구 산사태 경보·주의보 발령... "어디서나 산사태 발생할 수 있어"
  • 폭우 속 착륙하다 인도 항공기 '두 동강'…최소 18명 숨져
  • '물바다' 북한 또 폭우 경보에 비상…북 매체는 김정은 시찰 미화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