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매일유업 관계자가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 = 매일유업] |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 및 스포츠토토가 후원하는 스포츠마케팅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스포츠마케팅 시장에 대한 가치 제고와 성장 촉진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5월부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매일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