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딸기 음료 4종. [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
올해 딸기 음료는 밀크티와 엘더베리, 아보카도 등 슈퍼푸드와 차(茶)를 접목시켜 프리미엄 제품으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시즌 딸기 음료와 비교해 판매량은 80% 늘었다.
두 달동안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스트로베리 라떼'다. 최근 아보카도 열풍에 2년 만에 재출시한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도 담백한 맛으로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투썸플레이스는 딸기 음료 판매량 100만잔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100만잔 돌파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총 40명을 추첨해 스트로베리 라떼(R) 쿠폰을 증정한다. 사전 주문·결제 기능인 '투썸오더'를 이용해 딸기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딸기 음료 100만 잔 돌파 및 모바일투썸 전면 개편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투썸 딸기 음료를 즐기며 무료 쿠폰도 얻는 행운을 잡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