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화갤러리아가 국내 판권을 갖고 독점 전개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가 남성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 `19년도 S/S(봄·여름) 신규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 한화갤러리아] |
'포레르빠쥬'는 지난해 9월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강남 30~40대 여성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올 봄·여름 신상품에서 남성용 제품을 강화한 신상품을 28일 발표했다.
이 브랜드는 '무기' 및 '투구' 등과 같은 브랜드 심볼을 활용한 작은 가죽제품 신상품으로 남성용 명함 케이스와 시가렛 케이스, 시가 케이스, 시크릿 케이스, 투구 테슬 등을 내놓았다. 투구 테슬의 경우 기존 남성 클러치 등의 백 상품에 멋을 더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중세시대의 투구 모양을 디테일하게 표현하여 강한 남성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브라운, 블루, 그린, 버건디 등이다.
4월부터는 여성 백의 베스트셀러인 '데일리배틀 쇼퍼백'에서 영감을 얻은 남성 토드백을 선보이고, 상반기 내에 백팩, 시계케이스, 노트북 케이스, 브리프케이스 등 다양한 신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주요 명품 브랜드들이 남성 전용 매장을 오픈하는 등 남성 고객들이 명품시장의 큰 손으로 떠오르고 있다."라고 말하며 "포레르빠쥬 역시 이러한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여 올 봄여름 시즌에 남성 상품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여성 상품도 기존 대표 디자인인 에카이유(갑옷 비닐 문양) 캔버스를 새롭게 재해석한 '바야데르 시리즈'와 오렌지, 핑크 등 팝컬러 레더를 매치한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들을 5월부터 내놓으며 다양화할 예정이다.
한편 '포레르빠쥬'는 18세기 헤리티지 무기상으로 시작한 프랑스 가문명
무기를 제작했던 가문의 역사는 '매혹을 위한 무장(Armed for Seduction)'라는 브랜드의 철학으로 계승됐다.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