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 `2019 마블 매니아 인 스타필드` 캠페인 |
영화를 제작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는 23개 파트너사와 손잡고 5월12일까지 한 달간 '마블매니아 2019' 캠페인을 진행한다.
'마블매니아 2019' 캠페인의 핵심인 마그넷은 '아이언맨', '앤트맨', '캡틴 마블' 등 마블의 대표 인기 슈퍼히어로 10종과 스페셜 마그넷 '타노스' 1종으로 이루어진 캠페인 한정판이다. 마블컬렉션스토어, 삼호뮤직, 참돌, 대원, 시공사, 아성다이소, 홈플러스, 코어커뮤니케이션, LGHH, 금홍팬시, 팔도, 해즈브로, 유니클로, 크록스, 레고, CJ CGV, TKDS, 큐비스트, 아이컬러즈, 로고스토리, 지알테크, 퍼시스, 팀넷코리아 등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협업 제품을 구매하거나 마블 영화, VOD, 게임 등을 구입할때 주인공 영웅들의 마그넷 10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 지난 13일 스타필드 하남 '마블 매니아' 행사장에 소비자들이 몰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제공 = 신세계프라퍼티] |
우선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는 마블 매니아들의 성지로 거듭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단독 캠페인을 전개한다. 스타필드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와 협업해 선보이는 '2019 마블매니아 인 스타필드'는 지난 13일부터 5월 2일까지 하남·코엑스몰·고양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이 행사기간동안 가족, 친구, 연인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되고, 봄맞이 블라섬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에서는 높이 2m의 실물 크기 타노스와 주인공 영웅들의 시그니처 무기가 전시된 포토존이 마련된다. 이곳에서 인증샷을 찍어 소셜미디어에 올리면 참여고객에게 봄꽃 씨앗을 증정한다. 또 포토존 옆 '마블매니아 팝업 스토어'에는 한정판 타노스 마그넷을 받을 수 있게 했다.
↑ 지난 13일 스타필드 하남 '마블 매니아' 행사장에 소비자들이 몰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제공 = 신세계프라퍼티] |
아울러 주말 현장에서는 유튜브 100만 뷰 커버 아티스트인 제이엠이 마블 영화음악(OST)를 피아노로 연주할 예정이다. 연주는 하남(4월20일), 코엑스몰(4월27일), 고양(4월28일)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팀장은 "오는 24일 개봉을 앞두고 이미 전 세계적으로 마블 매니아들의 관심을 주목받고 있다" 며 "스타필드에서 마련한 마블 관련 놀이와 다양한 콘텐츠 체험 등을 통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3의 화려한 피날레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G마켓, '시디즈 X 마블 어벤져스 얼티밋 컬렉션' 단독 선판매 |
마블 콜라보레이션(협업) 티셔츠는 미국 마블사와 손잡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의 캐릭터를 내세워 제작하는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스테디셀러다. 올 봄에는 특히 스터드(징)를 빼곡히 박아 마블 그래픽을 그려낸 제품부터 프린트 위에 와펜을 포인트로 장식한 제품, 가슴 쪽 레터링과 대비되는 뒷면의 커다란 프린팅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제품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5월 1일까지 디자인 유나이티드 매장을 방문해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2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33%의 할인받는 '2+1'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마트 입점 매장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 후 신세계인터내셔날 통합 멤버십에 가입하면 어벤저스4 영화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균일가 생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