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이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410-1번지 일원에 위치한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애비뉴’를 5월 분양합니다.
1187세대의 대규모 주거단지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는 현재 100% 분양이 완료된 상황이며 약 7000세대의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는 항아리 상권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의 단지 내 상가인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애비뉴’는 주변에서 10년 만에 공급되는 신축상가로 3만여 세대의 동백•신동백지구의 중심 입지로 해당 수요자들도 흡수 가능합니다.
상가 주변으로 대규모 근린공원이 연결되어 조성되며, 동진원1공원, 동백호수공원, 한들공원, 다올공원 등도 인근에 있습니다.
여기에 주변으로 대규모 업무단지도 조성중입니다. 단지에서 차로 3분여 거리에 약•의료기기•바이오산업 등 의료연관 분야의 기업들이 들어서는 용인연세의료복합단지가 올해 말 준공예정이며, 용인 최초의 공공산업단지인 용인테크노벨리도 차로 약 7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특히 용인테크노밸리는 약 84만㎡ 규모로, 완공 시 400여 업체에 7000여 명 이상 직원이 상주할 예정입니다.
인근 보정동, 마북동, 신갈동 일대에 390만㎡의 첨단산업업무단지도 조성 예정으로 이들 사업 완료 시 기업체 근로자 등 관련 배후수요는 늘어날 예정입니다. 동백죽전대로변에 위치해 가시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주거밀집지역의 초입에 자리잡아 유동인구 흡수가 가능합니다.
또한 분당선 및 신분당선 환승역인 용인경전철 에버라인 어정역과 GTX 구성역(2023년 개통예정)도 가깝고, 동백죽전대로변에 자리잡아 분당, 판교로의 이동도 편리합니다. 영동고속도로 마성IC와 경부고속도로 신갈JC 진입이 수월해 서울 및 수도권 전 지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고, 삼막곡~동백간도로를 통해서는 용서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해 광역수요 확보도 가능합니다. 제2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 등도 인근에 개통될 예정입니다.
동백 및 신동백지구 일원에서 공급되는 대규모 스트리트형상가로 수요자들에게 각인되기 쉽고, 일대 랜드마크 상가로 발전가능성도 높습니다. 고객들의 주차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공문화체육
한편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애비뉴’는 근린생활시설과 판매시설 등이 함께 조성되며 홍보관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6-4번지 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합니다. 5월 분양할 예정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