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의 라네즈가 물 부족 국가에 '착한 물'을 나누는 사회공헌 캠페인 '리필 미(Refill Me)'를 5월 12일부터 6월 15일까지 전개한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 캠페인은 친환경 소재의 리필 미 보틀을 사용해 환경을 보호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리필 미 보틀은 라네즈 제품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을 통해 아프리카 케냐 지역 내 수도 설치와 보건 위생 사업 지원에 사용된다.
5월 1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워터뱅크 에센스 또는 크림 구매하면 한정 수량으로 리필 미 보틀 DIY세트를 받을 수 있다. DIY세트는 친환경 소재의 사각 보틀과 함께 '리필 미' 캠페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물방울 스티커를 포함해 나만의 보틀로 꾸밀 수 있다.
또 6월 15일까지 리필 미 보틀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뱅크 하이드
이달 초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워터뱅크 에센스는 라네즈만의 '그린 미네랄 워터' 성분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준다. 그 위에 워터뱅크 크림을 덧바르면 피부 보호막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김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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